So So 한 Tistory

백양사 | 단풍놀이 |단풍축제 |가족나들이 본문

[ 우리가족 ]

백양사 | 단풍놀이 |단풍축제 |가족나들이

황금이 아빠 2016. 11. 16. 16:13


백양사 단풍구경을 갔습니다.

원래는 기차를 이용하기로 했으나.

돌아오는 편의 기차가 시간대가 없어서.. 포기하고....

애마를 끌고 갔지요.... (갈때는 금방 갔는데... 올땐 기억이.. ㅋㅋ)


12시경,.. 도착을 했으나,  주차장까지 진입하는데.. 40분정도 소요가 된거 같네요..

오래걸려서 중간에 포기하려했으나......효린이의 뮤비를 보면서 ,, 버텼네요 ㅋ



\25,000D원짜리.. 인삼튀김,....


멋모르고 먹었다가.. 가격에 후덜덜하네요 ㅋㅋㅋ 


와이프가 그냥가자고 하는데.... 걍 먹었어요

moon_and_james-5 




완전 찐~한 동동주네요..

와이프튼 알콜과 친하지 않기 때문에.... 3/2 정도 먹었네요..

집에 오는데까지... 숙면했네요 @_@;

moon_and_james-10 




요거는 \10,000 짤... 파전입니다.. 한쪽 귀퉁이가 없어져서.. 손해보는 느낌 ``;;;

해물파전인데요.. 계란노른자와 흰자가 풀어지지않아... 계란 후라이 느낌.? ㅋㅋ

고추가 있어서 애들은 패수~! ㅋ





총각때는 쭈그리고 찍어보고 ..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애들이 있으면... 그냥 눈치봐서 편하게 찍습니다..

걸어오는길에 나이드신분이 엎드려찍고,., 삼각대에 찍고 하는데..  나름 부럽네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