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So 한 Tistory

이어폰캡 분실 했을때.... 꿀팁입니다. 본문

[ 리뷰 ]/- 노는거

이어폰캡 분실 했을때.... 꿀팁입니다.

황금이 아빠 2017. 5. 24. 13:26

블루투스 이어폰을 이용을 하고 있는데....

애들 손에 들어가면,... 꼭 이어폰 캡이... 없어지네요...

여분까지..... 사용하고나니.. 대략난감하네요..

 

해서 인터넷으로 최저가를 알아봤더니..  한쌍에... 650원 하네요.. @_@

거기다가 택배비가..... 2500원.. ... 이런,..

 

 

해서 혹시나해서 LG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한쌍에 100원이네요 @_@;;;;;

블루투스가 LG 라... LG로 전화했는데.. 삼성도 마찬가지 일듯합니다...

(호환제품이라,.. 다른.. 블루투스에도 다 맞네요)

 

 

 

한쌍에....인줄 알았는데.. 대중소.. 해서 . 3쌍이... 100원입니다 @_@

 

1,000원 어치 인데.. 완전 이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