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So 한 Tistory

[짜장떡볶이, 짜장 라볶이] 짜장떡볶이이에요 ㅋ짜짱라볶이인가..ㅋㅋ 본문

[ 황금맘 이야기 ]

[짜장떡볶이, 짜장 라볶이] 짜장떡볶이이에요 ㅋ짜짱라볶이인가..ㅋㅋ

황금이 아빠 2016. 7. 28. 10:31

짜장떡볶이이에요 ㅋ짜짱라볶이인가..ㅋㅋ 

 

아이들이 떡꼬치만들어주면 잘먹길래 요번엔 짜장떡볶이 만들어봤어요~ 

 

정말 간단해요 ㅋ 짜장분말 5스푼,기름 1스푼,뜨거운물 5스푼 넣고 잘 풀어준 짜장소스에 물 4컵넣고 말캉한 떡볶이떡 넣고 잘풀어주면서 끓여주세요~ 

 

썰어두엇던 양파,어묵,파프리카,양배추,대파,소세지까지 몽땅 넣고 바들바글 끓으면 라면사리 퐁당넣고 익혀주면 끝 ㅋ 

 

짜장분말에 녹말가루가 이미 들어가있어서 조금 끓이다보면 걸쭉해져요~ 라면사리 익히면서 국물이 조금 부족하다 싶을땐 물 조금씩 추가하면서 사리를 익혀주면 되요 ㅋ 

 

아들래미는 원래 짜장라면,짜장면  잘안먹는데요~ 요렇게 맹글어노니 역시 면은 안먹었지만 소세지랑 떡이랑 오뎅 ㅋ 맛있게 건져먹더라구요 ㅋ 머 말할필요도 없이 저희딸은 마지막까지 자리를 뜨지않고 호로록 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아점먹고 오후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