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So 한 Tistory

[볶음밥] 남은재료로 볶음밥 만들기 본문

[ 황금맘 이야기 ]

[볶음밥] 남은재료로 볶음밥 만들기

황금이 아빠 2016. 7. 14. 11:46

어제 저녁은 찬밥 남은거 해치우려고 ㅋㅋ 냉장고에 있던 재료 송송 썰어넣고 볶음밥 해먹었어요~ 
 
사실.. 반찬하기 귀찮은날 볶음밥 만한게 없죠 ㅋㅋ 있는 야채 송송썰고 순서대로 기름에 달달볶다가 찬밥 투하 ㅋㅋ 굴소스 째끔이랑 돈가스 소스로 간하면^^  간단하게 한끼식사 준비끝 ㅋ 
 
국이 없어서 쪼매 아쉬웠지만 ㅋ 삼겹살 구워먹고 남은 두줄 가볍게 초벌구이해서 간장양념에 졸여줬더니 볶음밥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어제 헬스장에서 근력운동좀 했다고 온몸이 부서질것같아요ㅠ 보건소가서 인바디 검사하고 근력운동 열씨미 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ㅋㅋㅋ 특히 복근 ㅋㅋㅋㅋㅋ아주 열씨미 해야되요 복근운동 ㅋㅋ 
 
좋은하루 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