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So 한 Tistory

[퐁당워터] 퐁당워터 들어보셨나요? ㅋㅋ 본문

[ 황금맘 이야기 ]

[퐁당워터] 퐁당워터 들어보셨나요? ㅋㅋ

황금이 아빠 2016. 7. 17. 22:18
퐁당워터 들어보셨나요? ㅋㅋ 
 
플라잉 요가다닌지 벌써 두달됬는데요~ 요가 수강하면 무료로 스피닝이랑 헬스장 이용이 가능한데 여지껏 요가만 주구장창 댕기다가.. 운동을 다닐수록 몸은 가벼워지는데 몸무게가 늘어나고있는 기이한 현상이 ㅠㅠ 
 
안되겠다 싶어 식단도 쪼꼼 신경쓰고 이제 헬스장에서 근력운동도 함께 하려구요^^ 물 하루에 3리터씩 마시라고 트레이너 샘이 그러시는데.. 도저히 맹물 3리터는 꿈도 못꾸겠더라구요ㅠㅠ 
 
과일청은 맛은 잇는데 설탕이 무섭고ㅠ 그래서 퐁당워터 ㅋ 맹글어 마시기러 했어요 ㅋ 레몬이랑 자몽사다가 베이킹소다, 굵은소금으로 세척하고, 식초물에 담궈놨다가 끓는물에 한번 굴려서 전처리 한다음 얇게 썰어서 리큅에 건조중이에요~  
 

바싹 잘말려서 개별포장 해서 물에 퐁당 ㅋ 물마니 마시려고 부지런떨어 만들었는데 얼릉 잘 말랐으면 좋겠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