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So 한 Tistory

계란빵 | 닭꼬치 | 황금맘의 호두강정 본문

[ 황금맘 이야기 ]

계란빵 | 닭꼬치 | 황금맘의 호두강정

황금이 아빠 2017. 4. 15. 11:11

잘지내시죠??

 ^^ 요즘 운동 거의끝나가는데 땡땡이치고 매일 뒹굴뒹굴 놀고있네요
 ㅋㅋ 어제는 오랫만에 애들간식으로 계란빵 만들었어요~

 말캉말캉한 모닝빵은 반갈라 쨈넣고 달걀후라이 하나넣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ㅋ 
요렇게 속을 파서 집에있는 재료 차곡차곡 넣고 소금, 파슬리 살살 뿌려 오븐에 구워서 따뜻할 때 멋으면 맛있더리구요^^ 오븐 아래칸에 틀을 넣았어야 했는데 ㅋㅋ 위에다 넣어서 구워떠니 빵이 깜둥이가 되버렸어요^^;;

 살살 탄부분 떼어내고 아이들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저녁엔 애들 좋아하는 닭다리 살만 발라서 우유에 재워뒀다가 밑간해서 꼬치구이 해줬어요~
 밑간으론 먼가 부족한 맛이길래 ㅋㅋ 간장,맛술,굴소스,올리고당 살짝 넣어서 졸였더니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이제 딸래미 올시간이 다가오네요 ㅋ 오늘은 또 뭘해서 먹일지 ㅋ 냉장고 뒤지러 가야겟네요~ 

 오후되니 비가 이상 쏟아지네요. 감기조심하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