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 So 한 Tistory

[닭똥집 (닭근위) 볶음 - 지난번 실패한 근위볶음 ㅋ 오늘 다시 해먹었어요~ 본문

[ 황금맘 이야기 ]

[닭똥집 (닭근위) 볶음 - 지난번 실패한 근위볶음 ㅋ 오늘 다시 해먹었어요~

황금이 아빠 2017. 4. 12. 13:55

지난번 실패한 근위볶음 ㅋ 오늘 다시 해먹었어요~ 
 
이번엔 잘씻어서 소주넣고 삶아서 볶아봤네요 ㅋ 
 
ㅋㅋ 음식하면서 간을 잘안보는 저ㅠㅠㅋㅋ 
 
신랑이 싱겁다며 소금 살살 더 뿌려서 한번더 휘릭볶아오니   맛있네요 ㅋㅋ  

허나...  투모아에서 먹었던 그 맛이 안나요 ㅋ

이제부턴 먹고싶으면 걍... 가게가서 사먹는걸로.....^^;;

 

 

Comments